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접수기간 종료 후 응시지역 변경은 불가능하며, 접수 시 표기한 응시지역 및 지정된 시험장 이외에서는 응시할 수 없습니다.
나. 직종별 응시원서 접수 마감 후에는 추가접수를 받지 않으니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다. 응시원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사항의 착오‧누락 또는 연락불능 및 응시자격 미달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응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응시원서 접수를 취소하는 경우 [국시원 시험안내 홈페이지-원서접수-응시취소 신청]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응시취소 및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등록하시면 응시수수료 환불기준에 의거 응시수수료를 환불합니다.
마. 장애인 등 응시에 현저한 지장이 있는 자는 본인의 장애유형에 맞는 편의지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장애유형별 편의제공 기준 및 절차, 구비서류, 신청기간 등은 응시원서 접수 시 [국시원 시험안내 홈페이지-직종별시험 바로가기-직종선택-서식모음]의 ‘시험관리 편의제공대상자 지정 신청서’ 양식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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