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1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14-1학기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안내
작성자 소방행정과 등록일 2014.02.03

     2014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께서는 아래와 같은 복학 신청기간 및 절차를 참고하시어 지정된
    기간 내에 복학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복학신청기간 : 2014. 2. 3일(월) ~ 2. 14일(금)

2. 복학절차

  * 준비물 : 사진(3x4) 2매, 본인 신분증

   가. 복학원 및 학생카드(2부) 수령 => 교무입학처(서정관 4층)

   나. 학과(부)장 상담 및 도장날인 => 소속 학과(부) 사무실  * 학생카드 1부 제출

   다. 등록금 고지서 수령 => 사무처(서정관 4층)  * 기등록자의 경우 등록사항 확인 필

   라. 복학원 및 학생카드(1부) 제출 => 교무입학처

   ※ 소속 학과(부)명이 변경되었을 경우 복학 신청 시 담당자(교무입학처)와 상담 바랍니다.

  

3. 등록기간 및 납부처

   가. 등록기간 : 2014. 2.17일(월) ~ 2.21일(금)

   나. 등록금 고지서 발급 

      1) 우리대학 사무처(서정관 4층)

      2) 우리대학 홈페이지(학사지원센터 접속=> 등록=> 등록금고지서 출력)

 
   다. 납 부 처 

     1) 은행방문 : 국민은행, 광주은행, 농협(중앙회 및 단위농협) * 등록금 납입고지서 지참

     2) 계좌이체 : 인터넷 뱅킹 및 현금자동입출금기를 통하여 등록금 납입고지서 상단의
                           본인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


4. 학자금대출 신청 : 차후 안내 예정

 

5. 개 강 일 : 2014. 3. 3일(월)

 

 

복학을 희망하지 않을 경우, 방문하여 휴학연장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휴학기간이 종료됨에도 불구하고 정해진 기간 내에 복학이나 휴학연장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 될 수 있습니다.
 

※ 군 전역자의 경우, 복학신청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예비군 대대(서강관 2층)에서 전입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실(062-520-5072)로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