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3일 5주차 수업부터 홈페이지 " 비대면 수업자료실"에서 학습하세요 ^^
[2학년] (주간 1반, 주간 2반) 창업과 경영 ( 위형건 교수) - 수업자료 및 출석 인정 레포트 안내
대상 수업기간 : 2020.3.16~4.10.
>>>>> 3주차 강의 및 과제 안내드립니다. [1번 사항 필독]
1. e메일로 제출하는 과제는, 별도의 파일 또는 첨부파일 중 창업과 경영 3주차 과제 파일을 작성한 후, 반드시 파일제목을 과목명과 분반 및 성명을 명기하여 바꾸어 제출하세요. (파일 보는 사람을 배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 창업과 경영 1반 홍길동 2. 강의 내용은 4주차 ppt(창업의 절차).를 참고하시고 과제에 필요한 파일은 '창업과경영 4주차 과제' 입니다.(첨부파일 참조) 3. 제출기한은 4월 10일까지이며 기한 엄수 바랍니다. 4. 이전 주차(1-3주차) 강의 및 과제 안내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 1주차 강의 및 과제 안내드립니다.
1. 과목명 : 창업과 경영 2. 담당교수 : 위형건 3. 강의자료 : 첨부된 ppt, hwp 확인 - 창업의 기본 (ppt) - 과제 (hwp) 4. 레포트 (내용) : 첨부된 과제 파일(hwp)에 주어진 내용에 따라 기재사항(학번 성명 등, 창업가 자질 테스트 I, II) 을 모두 기입한 후 아래 e메일로 2020년 3월 20일(금)까지 제출 e메일> hg_we@naver.com 5. 출석인정 : 기한내 레포트 제출 시 출석인정, 기한내 미제출시 결석처리(기한엄수) 6. 문의 : 학과실 031-930-9670 C.P. 010-3290-2870 강의 관련 질문은 가급적 이메일,문자 또는 카톡으로 하길 바랍니다.
>>>>> 2주차 강의 및 과제 안내드립니다.
1. e메일로 제출하는 과제는, 별도의 파일 또는 첨부파일 중 창업과 경영 2주차 과제 파일을 작성한 후, 파일제목을 과목명과 분반 및 성명을 명기하여 바꾸어 제출하세요. 예) 창업과 경영 1반 홍길동 2. 강의 내용은 2주차 ppt.를 참고하시고 과제에 필요한 파일은 '아마존창업스토리' 와 '창업과경영 2주차 과제' 입니다.(첨부파일 참조) 3. 제출기한은 3월 27일까지이며 기한 엄수 바랍니다.
>>>>> 3주차 강의 및 과제 안내드립니다. [1번 사항 필독]
1. e메일로 제출하는 과제는, 별도의 파일 또는 첨부파일 중 창업과 경영 3주차 과제 파일을 작성한 후, 반드시 파일제목을 과목명과 분반 및 성명을 명기하여 바꾸어 제출하세요. (파일 보는 사람을 배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 창업과 경영 1반 홍길동 2. 강의 내용은 3주차 ppt(창업의 절차).를 참고하시고 과제에 필요한 파일은 '창업과경영 3주차 과제' 입니다.(첨부파일 참조) 3. 제출기한은 4월 3일까지이며 기한 엄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