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위탁 및 심화과정 ] 2020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안내 - 수업자료실 및 출석 처리 기준안내 에 대한 상세정보
[위탁 및 심화과정 ] 2020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안내 - 수업자료실 및 출석 처리 기준안내
작성자 소방안전과 등록일 2020.08.29


[[  2020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안내 -  수업자료실 및 출석 처리 기준안내 ]]  


2학기 개강을 맞이하여 우리대학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교육부  「2020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운영 가이드」(‘20.8.4.)에 따라

 

개강일인 8월 31일(월) 부터 9월11일(금)까지 2주간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강의안, 대체과제물 및 온라인매체(동영상) 자료를 대학홈페이지 비대면수업(온라인매체 활용) 학습자료실에 운영합니다



[ 비대면수업 학습자료실  입장 방법 ]  - 첨부 파일 참조


 비대면수업 학습자료실 로그인 : http://www1.gesturecloud.io/spoc/syu


[ 출석처리 안내 ]

매 주차별  동영상강의  시청률 시  해당 주차 출석 인정   ( 진도률 무관 )

 -  강의 열람 시점 무관하게  자신의근무 상황에 맞추어 주차별 전체 동영상강좌 학습( 시청)시  해당주차 출석 인정 처리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추이를 고려하여 등교일(대면수업)은 추후 단축 또는 추가 연장될 수 있습니다.


 감염 예방과 대학 내 바이러스의 유입 차단을 위해 불가피하게 결정된 사안인 만큼,

 

불편하시겠지만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때까지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비대면수업 2주 운영 안내 URL : https://www.seoyeong.ac.kr/upload/pj51.jpg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