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건물 발열검사 실시 ※8.31(월) 8:30 ~ 17:00 ▶학생 증상문진표 취합 - 유소견자 조사 위해 핸드폰 문자URL로 조사 예정임(보건실 주관) - 학과 주관 학생 증상문진표 취합 요망 - 보건실 주관으로 학생 증상문진표 게시와 배포 에정 ( 대학 홈페이지 게시 & 재학생 전체에게 핸드폰 문자URL로 문진표 발송 예정) ▶개강 전 유소견자 등교 보류 조치하기 ▶수업 시전 전 대면수업 체크리스트 작성(교무처 양식) 요망 ▶냉방기기 사용 시에도 될 수 있는 한 창문을 개방하고 어려울 시 2회/일 이상 환기 시행 ▶수업 시 수업참여자 모두 마스크 착용하기 ▶수업 운영 시 사람 간 1~2m 거리 유지하기 ▶수업 중 마이크 사용 시 마이크커버 사용하기 ▶요관찰자 발생 시 증상관찰실(도서관 1층)으로 보내기 ▶아프면 수업 참여하지 않고 집에서 3~4일 쉬게 하기 ▶학과 행사 , 회의 시 - 사전에 발열자, 호흡기 증상자 참석 제한하기 - 자체 발열검사 시행하기 - 방명록 작성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