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2018년 2학기 농업인자녀 장학생을 붙임과 같이 선발코자 하오니 반드시 선발요강을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학생) : 2018년 7월 5일(목) 09:00 ~ 7월 16일(월) 17:00
※ 7월 16일(월) 당일 정각 17:00에 장학금 신청 페이지가 폐쇄되오니 마감 2~3일전에 여유 있게 장학금 신청을 완료 바랍니다.
2. 선발요건 및 신청방법 : 붙임 참조
※ 잘못된 신청은 본인 귀책이므로 반드시 붙임문서를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절차
※ 재단 홈페이지 -> (우측상단) 퀵메뉴클릭 -> 학생장학 시스템 접속(로그인 후 이용가능) -> (좌측상단)장학금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및 구비서류 업로드 -> 장학금 신청정보 확인 -> 신청완료
※ 장학금 신청하기 버튼은 장학금 신청기간(7월 5일(목) 09:00 ~7월 16일(월) 17:00)에만 보이는 메뉴입니다.
4. 문의전화 : 02-509-2246, 1467, 2244
※ 유의사항 : 전화문의가 폭주할 경우, 빠른 통화(상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선발안내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부 장학생 선발요건 및 신청방법(구비서류) 등은 반드시 붙임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2학기 농업인자녀 선발안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