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아주는 대학! 꿈이 있는 대학! 미래가 즐거운 대학!
O. 우리대학(총장 김정수) 호텔외식조리과(학과장 박인수)는 10월10일(화) ‘제17회 이금기 요리대회’ 대학부 예선전을 개최하였다. 대학부 예선전은 ㈜오뚜기의 후원을 받아 서영대학교 서강관에서 진행되었다.
o. ‘제17회 이금기 요리대회’ 예선전은 ‘이금기 소스를 활용한 퓨전식 창작 요리’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대회에 참여한 재학생들은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적용하여 1시간 30분 동안 작품을 완성하였다. 이번 대회의 심사결과 ‘참나물을 곁들인 치킨 롤라드’를 선보인 호텔외식조리과 재학생 김○성이 대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대회를 진행한 호텔외식조리과 김장호 교수는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본인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대회에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의 관심과 열정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았으며, 본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O. ‘제17회 이금기 요리대회’ 예선전은 전국의 45개 대학 조리관련학과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된다. 각 대학에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대상 수상자는 12월 서울에서 개최되는 본선대회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본선진출자 전원은 홍콩 CCTI 요리학교에서 3박4일 동안 조리 연수 및 수료증 수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