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시1차에 합격하여 호텔경영과의 새로운 식구가 된 여러분 환영합니다. 아래와 같이 합격생 등록금 납부와 기숙사 입사를 안내하니 참고바랍니다.
아 래
1. 등록금 납부기간: 1월 14일(월)~ 18일(금)
**예비합격자는 1월 21일(월) 이후 결원이 생길 경우 통보함.
2. 납부방법: 등록고지서 참조
(등록고지서를 받지 못한 사람은 우리대학 홈피>입학안내>등록금고지서 출력을 클릭하여 고지서를 출력하기 바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학처:062.520.5008로 문의바람)
3. 기숙사에 들어올 학생들은 등록금 납부 후 학과장에게 전화를 하셔서 기숙사 입사 신청을 하시면 일괄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우리대학 기숙사는 교내에 있어 학교생활에 편리하며, 기숙사비는 1학기에 482,000원으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액수로 책정되어 여러분의 학업에 도움이 되고자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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